줄서는식당 베이글 강남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본문 바로가기
방송 맛집

줄서는식당 베이글 강남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by 雪糖來 2022. 10. 26.

런던 베이글 뮤지엄 줄서는식당 강남 맛집

줄서는식당 39회에서는 SNS에서 손님들의 인증샷을 부르는 비주얼과 맛으로 유명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을 찾았다. 유럽풍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영국에서 즐기는 느낌을 준다.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베이글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으로 찾아간다.

 

브릭레인베이글 비주얼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

 

줄서는식당 새로운 MC 권율이 합류하며 새로운 분위기를 풍겼다. MC 권율은 줄친구로 함께 했을때 먹는 것에 진심인 모습과 젠틀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줄서는식당 런던 베이글 뮤지엄

런던 베이글 뮤지엄

 

줄서는식당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영국 가정집을 연상케하는 인테리어와 영화 속에 나올것 같은 2층으로 이어진 계단이 멋스럽다. 넒은 층고와 개방감 + 센스있는 소품들까지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줄서는식당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어마어마한 웨이팅을 감수해야 맛을 볼 수 있는 곳으로 핫플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곳이다. 후기를 살펴보면 95%가 못 먹고 나왔다는 후기를 접할 수 있는 만큼 전설의 웨이팅을 보여준다. 우리나라에서 베이글이 유행하며 더욱 입소문이 난곳으로 역대급 웨이팅을 뚫고 베이글 맛을 볼 수 있다.

 

 

 

전통 뉴욕 베이글과 다른 느낌의 비주얼과 식감, 맛의 조화로 눈을 사로 잡았다. 예쁜 비주얼은 인증샷으로 이어졌고 이로 더욱 소문이 나기 시작하며 웨이팅 필수가 되었다.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과 갈릭크림치즈 베이글, 플레인 크림 치즈와 꿀을 발라먹는 기본 시그니처 메뉴까지 입맛을 사로 잡는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메뉴

 

정통 베이글과 다르게 색다른 재료들의 조합으로 탄생한 다양한 베이글들은 영상으로 보는 동안 군침이 돌만큼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주었다. 줄서는식당 베이글 성지라 불리는 런던 베이글 뮤지엄 메뉴들을 살펴보자.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으로 나왔던 곳과 다르게 베이글 자체에 새로운 재료가 들어가며 함께 즐기는 크림치즈 조합으로 맛을 배로 끌어올렸다.

 

 

 

 

포테이토치즈베이글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

달콤하고 고소함과 부드러운 으깬 감자를 품은 포테이토치즈베이글은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원픽 1위를 거머쥔 메뉴다.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의 조합과 시나몬베이글 & 메이플피칸 크림치즈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베이글은 바삭한 식감의 미국식 베이글과 다르게 케이크처럼 부드러움을 자랑한다.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은 체다치즈를 얹은 베이글을 잘라보면 속은 부드럽고 포슬포슬한 매시트포테이토가 들어있다. 베이글 반죽 자체에 매시포테이토를 넣어 오븐에 넣어 노릇하게 구워내면 베이글 속 가득한 부드러운 포테이토를 만날 수 있다. 새로 합류한 권율마저 지금까지 먹어보았던 베이글과 확실히 다른 느낌이라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 베이글은 떡을 먹는 듯한 느낌이 들정도의 쫀쫀한 식감과 부드러운 매시포테이토의 만남은 무한 흡입을 불러온다. 호불호 없이 모두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는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는 대파와 양파를 가득 넣어 섞어 향이 좋다. 갈릭앤스프링어니언 크림치즈는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을 먹을때 프레시한 느낌으로 느낌함을 잡아준다.

 

 

시나몬베이글
시나몬베이글

 

시나몬베이글 & 메이플피칸크림치즈

결정이 보이는 달달한 흑설탕과 촉촉한 시럽이 듬뿍 올라간 시나몬베이글속은 견과류들이 콕콕 박혀있다. 시나몬베이글의 비주얼은 굉장히 달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베이글 속 견과류의 담백함과 고소함이 장점인 베이글이었다. 메이플피칸크림치즈를 얹어 먹는 MC들의 표정으로 런던 베이글 뮤지엄이 베이글과 크림치즈의 꿀조합을 느낄 수 있다.

 

 

 

베이글 뿐 아니라 크림치즈 맛집이다. 시나몬베이글은 튀긴것 같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고소한 베이글과 함께 먹는 달콤한 메이플피칸크림치즈가 합쳐져 식감과 맛을 한번에 잡았다.

 

 

페페로니치즈베이글

 

페페로니치즈베이글 & 바질페스토크림치즈

바질페스토와 페페로니 덕후들에게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메뉴다. 피자같은 비주얼에 할라피뇨까지 맛이 보장된 베이글이 등장했다. 베이글을 자르면 숨어있는 페페로니들을 만날 수 있다.

 

 

 

베이글과 페페로니 + 할라피뇨까지 피자 좋아하는 손님들에게 만족감을 줄만한 맛과 식감 모두를 잡았다. 바삭한 멜팅 치즈의 고소함과 할라피뇨와 페페로니까지 먹을 수록 웃음이 나는 맛이다. 함께 먹는 바질크림치즈를 바르면 색다른 바질 피자를 먹는 느낌을 주며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브릭레인샌드위치

 

브릭레인샌드위치

런던 베이글 뮤지엄의 대표 샌드위치 메뉴로 오조오억개의 참깨가 가득 올라간 베이글이다. 참깨빵 수준으로 가득 올라간 고소한 참깨와 달콤한 꿀의 조합은 달달 고소함을 모두 잡았다. 베이글 속을 가득 채운 크림치즈까지 비주얼에 압도당한다. 담백 + 고소 + 달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브릭레인샌드위치다.

 

 

런던버스 샌드위치
런던버스샌드위치

 

런던버스샌드위치

런던 베이글 뮤지엄 등장한 메뉴중 가장 산뜻하고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글이다. 하얀 크림치즈 속에 빨간 체리페퍼가 들어있고 초록초록 루콜라도 함께 한다.

 

 

스프링어니언프레첼
스프링어니언프레첼

 

스프링어니언프레첼

비주얼에서 이건 뭘까싶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뉴다. 베이글에 부추를 넣었다! 짭조름한 빵과 알싸한 부추의 조화로움이 환상적이다. 

 

 

 

줄서는식당 베이글 맛집

 

 

 

  • 상호명 :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 서울 강남구 언주로 168길 33, 1,2층
  • 영업시간 : 08:00 ~ 18:00

메뉴

  • 플레인 베이글 3,800원
  • 포태이토 치즈 베이글 5,500원
  • 소금 버터 베이글 4,700원
  • 브릭레인샌드위치 6,800원
  • 스프링어니언프레첼 7,500원
  • 페페로니 치즈 베이글 5,500원
  • 크림치즈 3,800원 / 4,300원

 

 

줄서는식당 니커버커 베이글 위치 석촌호수 맛집

줄서는식당 파막창 식당 소소막창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