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혜영 윤계상 아내 나이 직업 재력 CEO
본문 바로가기
TV 속 인물

차혜영 윤계상 아내 나이 직업 재력 CEO

by 雪糖來 2023. 4. 5.

윤계상 아내 차혜영 직업 나이 재력 인스타

차혜영은 가수 겸 윤계상 아내로 핸드크림으로 유명한 N사 브랜드 창업주다. 윤계상 아내가 화제인 이유는 프리한 닥터 프로그램에서 장가 잘 간 스타 4위에 윤계상이 소개되어서다. 차혜영 나이 직업과 화제가 되고 있는 재력, 인스타를 알아보자.

 

 

차혜영 프로필

 

이름 차혜영

나이 41세

출생 1983년생

직업 뷰티 사업가 / 논픽션 대표

경력 스튜디오 콘크리트 대표

 

 

차혜영 브랜드는 2019년 N사를 설립한 후 초고속 성장을 하며 더욱 유명하다. 2019년 연매출 8천만 원을 시작으로 1년 만에 55억 원이라는 엄청난 매출 성장을 보여주었다. 더욱 놀라운 점은 국내를 넘어 유럽과 미주 등 해외 진출에 성공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라는 점이다.

 

 

차혜영 재력이 공개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무려 2021년 연 매출 342억 원을 기록했다. 현재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비연예인이라 상세한 기본 프로필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윤계상 프로필

 

 

 

이름 윤계상

나이 45세

출생 1978년 12월 20일 서울 송파구

키 182cm

학력 경희대학교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윤계상 인스타

 

 

윤계상 차혜영 결혼

 

윤계상 차혜영은 2020년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 5살 차이의 두사람은 혼인 신고를 먼저 한 뒤 혼인신고 10개월 후 2022년 6월 9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 또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차혜영 윤계상 두 사람의 결혼식 비용은 1억 원으로 추정되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두사람이 올린 결혼식 홀 대관료가 일반 가격의 3배 비싼 가격으로 추정되기 때문이다.

 

 

결혼을 올린 예식장은 윤계상 차혜영 부부 외에도 황정음, 전지현 등 스타들이 선택한 호화 웨딩홀이었다. 그래서 더욱 재력과 미모를 모두 가진 윤계상 아내 차혜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장원 아버지 나이 학력 총장 어머니 집안

 

이장원 아버지 나이 학력 총장 어머니 집안

이장원 아버지 나이 학력 카이스트 유니스트 총장 어머니 엄마 이장원 배다해 부부가 이장원 아버지 어머니를 찾아가며 다시 한번 집안에 주목이 쏠리고 있다. 이장원 아버지 유니스트 총장이

dalcom-m.tistory.com

한고은 프로필 신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한고은 프로필 신영수 나이 직업 인스타

배우 한고은 프로필 신영수 아이없는이유 나이 직업 학력 국적 자녀 동상이몽 인스타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동상이몽2에서 새로 바꾼 인테리어 집과 일상을 공개했다. 한고은 아이없이 반려견

dalcom-m.tistory.com

차주영 프로필 놀라운 학력 나이 키 인스타

 

차주영 프로필 놀라운 학력 나이 키 인스타

더글로리 차주영 프로필 명문대 학력 나이 키 인스타 출연 드라마 성형 CG 더글로리 스튜디오 혜정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차주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차주영 프로필 확인해

dalcom-m.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