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김태이 나이 키 활동
본문 바로가기
TV 속 인물

환승연애2 김태이 나이 키 활동

by 雪糖來 2022. 12. 28.

환승연애2 김태이 나이 키 활동 예고

김태이

환승연애2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은 김태이가 이효리와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김태이 배우 활동 예고를 기대하고 있다. 김태이 소속사는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모델, 한혜진, 댄서 아이키 등이 속해 있는 소속사다.

 

 

김태이 프로필

 

이름 김태이

본명 김인식

나이 27세

출생 1996년 1월 29일

키 188cm / 70kg

소속사 에스팀

 

환승연애2 김태이는 메기 박나언의 등장과 함께 많은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김태이의 솔직하고 진솔된 모습으로 박나언과 최종커플 응원이 쏟아졌고 둘은 결국 서로를 선택하며 최종 커플이 되었다.

 

 

환승연애2 김태이는 박나언과 최종커플이 되면서 김태이 박나언 커플의 응원이 이어졌었다. 하지만 서로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친하게 지내며 알아가고 있다고 밝혔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김태이가 연예계 활동을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사귀지 않는다고 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다.

 

김태이는 최근 결혼과 임신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허니제이와 과거 연인사이였던 사실이 공개되며 더욱 김태이에 대한 관심이 높았다. 하지만 둘은 한달가량 사귀고 헤어진 것으로 확인되었다.

 

김태이는 환승연애2환승연애 2 출연당시 일반인으로 알았지만 전 모델이자 배우였다. 현재는 바리스타로 본인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함께 의류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김태이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환승연애2 출연 이후 인기에 힘입어 다시 배우 활동여부에 대해 소속사와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태이 출연작

김태이는 2016년 몬스터 / 2017년 병원선 / 2019년 황후의 품격에 단역과 조연으로 출연한바 있으며 첫 데뷔는 2016년 연극 우리가 처음 사랑했던 소년에서 김성탄 역을 맡았다. 이후 티빙 환승연애 2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큰 사랑과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환승연애2 현재

환승연애2 출연진들은 프로그램이 종영한 현재까지 꾸준히 모임을 갖고 얼마 전 우정 여행을 다녀오며 라이브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환승연애 2 단체 여행에서 출연진 모두 즐거워 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은 환승연애 2 앓이를 이어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