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아버지 아빠 사망 원인 편지
본문 바로가기
TV 속 인물

송민호 아버지 아빠 사망 원인 편지

by 雪糖來 2023. 2. 10.

송민호 아버지 아빠 사망 원인 편지

송민호 정면 샷

송민호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보였다. 10년차 아이돌 그룹 위너의 멤버로 지난해 송민호 아버지 아빠 사망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주었다. 송민호 아버지 사망 전 남긴 편지와 사망 원인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송민호 아빠 사망 원인

지난해 송민호 아빠 사망 소식이 전해졌으며 송민호 아버지 사망 원인은 간지병으로 알려져 있다. 송민호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버지가 간이 좋지 않아 병원에 입원해 치료중이라고 밝혔던 적이 있다. 간 관리를 제떄 못해 병이 커졌으며 술에 많이 의존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했었다.

 

 

송민호가 아빠에게 쓴 편지

송민호는 부친상 이후 송민호 아버지에게 쓴 편지를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 잘 가요 아빠. 끝꺼지 이기적인 우리 아빠로 시작한 송민호의 편지 내용은 아버지를 그리워하는 아들의 마음과 슬픔이 묻어났다.

 

송민호는 "아빠를 탓하겠다. 내가 무너지면 안되니깐 내가 다 지킬테니 아빠 잘가요"라는 고백으로 아버지에 대한 애절한 마음이 드러내며 아버지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었다.

 

 

송민호 나이 집 아파트 인스타 화가 그림가격

이승기 이다인 결혼 나이 프로필

송중기 케이티 임신 혼인신고 신혼집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