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 나이 프로필 오빠 허주승 직업 식당
본문 바로가기
TV 속 인물

솔지 나이 프로필 오빠 허주승 직업 식당

by 雪糖來 2022. 12. 21.

솔지 키 나이 프로필 오빠 허주승 직업 식당 레스토랑

솔비 화보촬영
솔지

 

호적 메이트에 출연한 솔지와 솔지 오빠 허주승은 방송에서 애틋하고 깊은 우애를 보여주었다. 솔지 친오빠는 레스토랑을 7개나 운영하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솔지와 솔지 오빠 허주승의 보통의 남매들보다 더 각별한 애정을 보여주었다.

 

 

솔지 프로필

솔지

 

활동명 솔지

본명 허솔지

나이 34세

출생 1989년 1월 10일

키 170cm , O형

가족 부모님, 오빠 허주승(1988년생)

솔지 친오빠 허주승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

 

 

 

소속사 씨제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EXID

데뷔 2006년 2NB 디지털 싱글 첫번째 향기 -> 2012년 8월 EXID 

 

 

 

솔지의 이름은 아버지가 솔로몬의 지혜처럼 살아가라고 지어주었다고 한다. 솔지는 대한민국 가수이자 EXID 그룹의 리더이자 팀에서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용인예술과학대학교의 실용보컬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EXID 그룹은 역주행 인기 그룹으로 큰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가 역주행으로 1위까지 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솔지는 왕성한 활동을 하다 2016년 12월 갑상샘 기능 항진증 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기에 들어갔다. 가창력으로 인정받으며 활발하게 활동하가 갑작스럽게 일어난 일이었다. 체력 저하와 건강 우려로 고심 끝에 휴식기를 가졌지만 현제는 꾸준한 건강관리로 많이 좋아져 활동을 하고 있다.

 

 

 

 

솔지 가창력은 일반 대중들뿐 아니라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메인보컬이다. 복면가왕 레전드, 듀엣가요제로 솔지는 본인의 가창력을 직접 입증하며 그녀의 가창력은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성량이 굉장히 크고 전달력이 좋아 완성형 보컬이라 불린다.

 

 

 

솔지 오빠 식당 레스토랑 위치

 

쿠출로 떼라짜 / 서울 강남구 선릉로 152길 33

볼피노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7 신사동 k빌딩

마렘마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9길 8

쿠출로 서울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0 아모레퍼시픽 2층

 

 

 

솔지 오빠 식당은 미국을 포함해 7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솔지 친오빠 허주승 가게 중 쿠출로 서울 지점을 방문한 솔지는 친오빠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솔지 오빠 허주승 역시 동생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솔지 오빠와 솔지는 서로를 위해 다 줄 수 있다 말하며 깊은 우애를 자랑했다. 솔지가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아팠을 때 오빠는 대신 아프고 싶었다고 말하며 그때를 떠올리며 마음 아파했다.

 

 

고수 나이 키 아내 와이프 김혜연 프로필

고윤정 몰랐던 사실 나이 키 인스타

에덴2 라나 서아 나이 직업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