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본문 바로가기
방송 촬영지 여행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니지모리 스튜디오

by 雪糖來 2022. 11. 3.

나는 솔로 11기 69화 촬영지 촬영장소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 일본 마을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장소가 방송을 타며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본의 조용하고 한적한 작은 마을을 옮겨 놓은 듯 아기자기한 모습이었다.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들도 모두 만족해하는 모습이었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 장소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11기 솔로나라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 솔로나라 촬영지가 공개되고 이국적인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솔로 나라 11번지는 동두천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동양미가 풍겨 나오는 곳으로 일본 마을을 재연한 곳이다. 해외여행에 갈증을 느끼던 차 이렇게라도 이국적인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나지모리 스튜디오
나는 솔로 11번지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

경기도 동두천 천보산로 567-12

 

 

나는 솔로 11기 촬영 장소는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로 국내 여행 촬영장소이자 드라마, 영화 세트장이다. 국내 료칸을 보유하고 있으며 경기도 가볼만한 곳으로 알려진 곳이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 장소
일본 마을

 

드라마 '용의 눈물' 여인천하' 등을 연출한 사극 거장 고 김재형 감독께서 사극 촬영 시 해외 촬영으로 인한 경비를 줄이고자 아이디어를 내놓으면서 그의 사후에 완공되었다.

 

 

 

 

나지모리 풍경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이미 스타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촬영과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 드라마 '구미호뎐' '펜트하우스'의 촬영 장소로 알려져 시청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장소다.

 

 

나는 solo 11기 촬영지 나지모리
나는 solo 11기 

 

일본 에도시대의 한 마을을 완벽하게 재현했으며 일본식 정통 료칸을 구현애 그 시절의 일본 문화와 향수를 체험할 수 있다. 여행이 용의 하지 못한 대중들에게 조금이나마 여행하는 기분을 낼 수 있도록 만족감을 선사한다. 볼거리뿐 아니라 일본 정통 료칸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가 마련되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을 것 같다.

 

 

나지모리 스튜디오 풍경
나는 솔로 11기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중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 잡은 빨간색 카나우각은 하나의 소원을 비는 곳이다. 사랑과 돈, 건강 중 반드시 단 하나의 소원을 빌어야 이루어진다고 한다. 동두천 니지모리 스튜디오를 거닐다 보면 귀여운 고양이들도 만날 수 있다.

그리드형

댓글